ⓒ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 ‘WITH: Whale In The High(이하 WITH)’가 글로벌 지역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WITH’는 그라비티가 퍼블리싱 하고 스카이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힐링 게임으로, 고래의 등에 불시착한 메인 캐릭터 위즈의 이야기를 주요 스토리로 담고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요 콘텐츠인 아지트 확장, 위즈 꾸미기 등으로 본인만의 스타일로 위즈 마을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또 고래와의 교감, 수족관 꾸미기,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콘텐츠와 각 위즈의 특징을 MBTI로 표현한 트렌드 요소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파스텔 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배경 음악은 ‘WITH’의 평화로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WITH’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총 13개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WITH’ 글로벌 지역 정식 론칭을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위즈 꾸미기 세트 ‘악어 세트’, 펫, 보석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WITH 페스타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도 증정한다.

노건석 그라비티 글로벌 모바일 사업 팀장은 “전세계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WITH’의 글로벌 지역 론칭을 준비했다"며 “ ‘WITH’에는 힐링 요소와 각종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WITH’에서의 힐링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