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뱅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뱅크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뱅크가 ‘SGI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1000만원의 이사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달 19일 출시한 ‘SGI 전월세보증금’은 임대차보증금 제한 없이 최대 5억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최저 3.79%(2023년 8월 3일 기준)의 경쟁력 있는 금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되며, 채권양도 통지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는 ‘SGI 전월세보증금’과 함께 ‘주택금융공사 전월세보증금 대출’,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등 총 3가지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보유 중이다.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체크리스트를 한 번만 작성하면 3가지 상품의 대출 한도 및 금리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이러한 상품 라인업 확대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에 대한 고객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 ‘SGI 전월세보증금’ 출시 이후 약 2주간 한도 및 금리 조회 건수가 약 4만 건으로 출시 전보다 늘어난 것.

카카오뱅크는 ‘SGI 전월세보증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모든 전월세보증금 대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한 후 약정까지 이어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33명에게 총 9000만원 규모의 이사지원금을 지급하는 것.

또 전월세보증금 대출 한도 및 금리를 조회만 한 고객이더라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만 명에게 배달 서비스 앱 '요기요'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사비용 부담이 큰 고객들을 위해 이사지원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통해 최대 5억원까지 늘어난 대출한도는 물론 중도상환해약금 면제 등의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