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 ‘미니게임천국’이 첫 신규 캐릭터 ‘카리’를 선보였다.

‘미니게임천국’은 터치 한 번으로 13종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여러 가지 캐릭터를 다채로운 스킨, 코스튬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더욱 높은 점수를 기록해 나갈 수 있다.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인 ‘카리’는 미니게임 중 ‘미끌미끌’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전용 스타 캐릭터로, 노란 줄무늬의 치즈 태비 고양이를 형상화한 사랑스러운 외모가 특징이다.

‘카리’ 보유 시 ‘미끌미끌’에서 보너스 플레이 점수가 레벨 12 기준 40% 상향되며, 선택해 플레이할 경우 10콤보마다 포도 아이템 생성, 별 획득 시 3콤보 적용 등의 고유 스킬이 발휘된다. 상점에서 상자를 구매하거나 메달 상점 내 ‘해미의 금메달 돌림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개성 있는 외형과 전용 스킬을 보유한 ‘카리’ 전용 스킨 및 코스튬 세트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운 음식 vs 안 매운 음식’ 이벤트 팀 배틀이 새롭게 시작되고, 사다리 보상 모두 받기 기능이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컴투스는 이번 ‘카리’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약 2주마다 새로운 캐릭터와 스킨·코스튬 세트를 선보이며 캐릭터 수집과 기록 갱신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보다 편리한 플레이 환경 마련을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이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피처폰 시절을 풍미한 레전드 모바일 게임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지난달 27일 글로벌 출시 이후 양대 앱 마켓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고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시리즈 통산 2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