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한국먼디파마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한국먼디파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와 한국먼디파마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의 이색 콜라보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양사가 '건강'이라는 공감대로 기획한 이너뷰티·헬시플레저 해시태그 이벤트는 종료까지 10일을 남겨두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24일 안에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를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4개(이너뷰티, 헬시플레저, 모시셔스브라운, 지노베타케어)를 포함해 음료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한국먼디파마에서 출시한 여성청결제(화장품 카테고리) '지노베타케어' 1종을 매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 키워드인 '이너뷰티'는 섭취를 통해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뜻하며, '헬시플레저'는 건강도 편리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키워드 모두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전 세대의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생성된 문화 트렌드다.

양사는 두 키워드에 부합되는 회사들이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영양성분이 남아 있는 비정제원당과 신선한 우유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건강한 밀크티를 제공해 왔으며, 한국먼디파마는 지난 1998년에 대한민국에 진출한 다국적 제약회사로 메디폼, 베타딘 브랜드를 비롯해 여성 건강과 관련해 일반의약품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 화장품 카테고리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라인업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는 프리바이오틱스, 식물 추출물 조합으로 냄새, 건조함, 자극 등의 불편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지난달 23일에는 모리셔스브라운 인천 청라점 현장에서 이색 콜라보 방송으로 네이버 라이브로 송출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끈 양사는 콜라보 성료를 기념한 또 한번의 특별 방송을 준비 중이다. 해당 방송은 오는 21일 오전 11시 모리셔스브라운 석촌호수점에서 ‘지노베타케어 고객 감사’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모리셔스브라운과 지노베타케어가 함께 하는 이벤트에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콜라보 이벤트 기간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에게 건강과 즐거움이라는 경험을 제공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