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넥슨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이 신규 던전 ‘스피릿 세이비어’를 추가하고 7주년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케인 리버에 등장한 ‘스피릿 세이비어’는 제한 시간 10분 내 ‘돌의 정령’을 구출하는 데 성공하면 ‘아케인심볼: 아르카나(15개)’ 및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는 신규 던전으로, 구출 점수 5000점을 달성해야 완료할 수 있다. 한 번에 많은 정령을 구할수록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현디카페는 오픈 준비중!’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일환으로 오는 10월 13일까지 ‘오픈 준비! 도넛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이미지에 맞는 재료를 선택해 총 7개의 도넛을 완성하면 ‘7주년 기념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1월 16일까지 특정 미션을 완료해 스탬프를 채우면 개수에 따라 ‘7주년 기념 코인’, ‘현디카페에 어서오세요! 의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11월 15일까지 몬스터 처치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코인’을 모아 11월 16일까지 운영되는 7주년 코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10월 19일까지 월드 내 자신의 캐릭터 간 치장 아이템 공유를 지원하는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