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하이브IM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하이브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IM의 기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 개발 플린트)’이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2D 액션 RPG 장르의 ‘별이되어라2’은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으로 202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테스트 명은 글로벌 이용자들과 처음 만나는 테스트라는 의미를 강조하고자 ‘퍼스트(first)’ 글로벌 베타 테스트’라 확정했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0월 8일까지 이어진다.

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신청한 게이머들은 오는 10월 9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1시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 및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2’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참가할 예정이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내에서 곧 출시될 게임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다. 이 기간 ‘ASTRA’를 스팀에서 검색하면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 받아 누구나 즉시 ‘별이되어라2’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사업 담당자 CM 사이먼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해 ‘별이되어라2’ 소개 및 플레이 팁을 공유하며 한국, 미국, 대만, 일본 등 각 국가별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