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의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전드 ‘마리나’를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36번째 레전드인 ‘마리나’는 인공 꼬리로 적을 공격하는 돌격수 타입이다. 크래프톤은 ‘마리나’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매시 툰’을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SNS와 도서관을 통해 공개했으며, 게임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1: 스타 이즈 마인!’이 시작됐다. 이용자는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 시 ‘마리나’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각성 '불굴의 의지'도 추가됐다. ‘불굴의 의지’는 레전드의 체력이 20% 이하로 떨어졌을 때 0.2초 간격으로 체력을 2%씩 채워 최대 60%까지 회복시켜주는 각성으로, 이용자들이 불굴의 의지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도록 무제한 구매가 가능한 ‘불굴의 의지 한정 패키지’도 공개됐다. 이 상품은 다른 각성들 대신 ‘불굴의 의지’ 각성만 지급된다.

또 초보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10레벨마다 지급하던 ‘레벨 달성 축하 패키지’를 5레벨 단위로 지급 변경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