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개발 사이게임즈·시테일)’가 또 한 번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2월 진행된 1차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인기 캐릭터 ‘★5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를 포함한 신규 한정 캐릭터 3종이 추가됐다.

먼저 냉정한 행동력을 지닌 엘프 마법사인 ‘★5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는 전방에 소용돌이를 일으켜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히며, 머나먼 세계에서 온 여자아이인 ‘★5 [장난의 천재 미소기]’는 전방에 폭탄을 던져 명중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여기에 상공에서 블레이드를 낙하시켜 주위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5 [마음 착한 토끼 소녀 미미]’까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3종을 ‘월드 플리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일까지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까지는 ‘불사왕 레시탈’, ‘오로치’ 등 지정된 보스를 협력 배틀로 공략 시 보스 코인과 경험치 등을 추가 제공하는 ‘멀티 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기간 한정 아이템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컬래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성도석 1500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