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인터파크트리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인터파크트리플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 중인 인터파크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이번 겨울엔, 싱가포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파크가 보유한 독보적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싱가포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달 말까지 싱가포르 기획전을 열고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히는 센토사섬, 버드파라다이스, 보타닉가든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가족여행 최적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싱가포르 인기 패키지ㆍ항공권ㆍ티켓 등을 특가 판매하고, 야경ㆍ먹방ㆍ레저 등 주요 테마별 여행 정보도 공유한다.

인터파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싱가포르 여행 심리를 자극하는 오프라인 공간을 준비했다. 내년 1월 1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싱가포르 대표 명소인 멀라이언 공원과 마리나 베이 샌즈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을 운영, 개인 SNS에 포토존 인증샷을 공유한 방문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동반 1인 포함)에게 싱가포르 왕복항공권을 선물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싱가포르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온ㆍ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