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클로잇(IPR)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클로잇(IPR)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EBS 초등온(ON)이 ‘프리패스 사전 알림 신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EBS에서는 폭넓은 자기주도학습과 심화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EBS 초등온(ON)’을 출시해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EBS초등온(ON) 신규 서비스 ‘프리패스’ 출시가 예정되면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규 서비스 ‘프리패스’는 본질만 담은 EBS 초등 콘텐츠를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프리패스’ 강좌뿐만 아니라 EBS 초등온(ON)에서는 더욱 탄탄한 수준별 학습을 위한 초등 전 과목 기본 커리큘럼, 기본기 학습을 마친 학생들을 위한 심화 과정 및 학원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질 좋은 콘텐츠를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패스’ 출시 소식을 사전에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초등온 프리패스 10% 할인 쿠폰 100% 증정 ▲사전 예약 알림 신청 후 프리패스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2만원 선착순 250명 증정 ▲ 사전 예약 알림 신청 시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갤럽시탭 S8, 3명) 혜택을 제공한다.

EBS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에게 중요한 겨울 방학 시기에 자기주도 학습에 꼭 필요한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EBS 초등온 ‘프리패스’는 질 좋은 콘텐츠를 기간 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고 말했다.

초등온(ON) 사이트를 운영 중인 이성재 클로잇 교육플랫폼 사업부장은 “클로잇은 어플리케이션 현대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제공하는 인프라 전환 등의 폭넓은 경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며 “초등온(ON)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방식의 원격 교육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