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 1주년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그라비티는 내년 1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1주년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다. 이에 앞서 내년 1월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 참여자에게 총 8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전달한다.

해당 쿠폰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12월 21일부터 사전예약 종료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과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대형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내년 1월 4일부터 진행 예정인 ‘원펀맨’과의 컬래버에서는 재해 레벨 퇴치에 따른 이벤트 보상부터 기간 한정 코스튬 등 풍성한 혜택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1주년 감사제 이벤트 개최와 복귀 유저 혜택, 신규 서버 ‘발뭉’ 및 신규 직업 ‘슈퍼 노비스’ 오픈 소식 등 다채로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선상웅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PM은 “ ‘라그나로크 X’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며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하고 ‘원펀맨’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