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에임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에임드가 실시간 4X 전략 오토배틀 게임 '뉴포리아(neuphoria)'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오는 17일부터 실시한다.

올 2분기 정식 출시를 앞둔 ‘뉴포리아’는 업계 관계자, 미디어,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글로벌 CBT를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 시장성, 재미, 버그 등 최종 검증에 나설 방침이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를 사용하는 글로벌 유저 대상이며, 오는 14일까지 ‘뉴포리아’ 홈페이지 및 네이버 게임라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뉴포리아’는 화려하고 섬세한 그래픽,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퀘스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개되는 흥미로운 진행 방식이 특징인 4X(eXplore(탐험)·eXpand(확장)·eXploit(활용)·eXterminate(섬멸)) 전략 오토배틀 게임으로, 캐릭터 조합에 따라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창출돼 5인 스쿼드(Squad) 결성 후 영토를 넓히고(침략) 자원을 획득하기 위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임형철 에임드 대표는 “장르 하이브리드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만들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아트, 세계관, 스토리와 더불어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임드는 향후 공식 채널(SNS, 디스코드, 홈페이지 등)을 통한 티저 공개와 함께 출시 이후까지 전방위적 글로벌 마케팅을 계획 중이다. 또 론칭 이후에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및 스토리 개발로 게임 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유저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