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2023 PUBG 커뮤니티 어워즈’를 성료했다.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에 위치한 크래프톤 서초 오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함께한 시간을 되돌아보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100여 명과 게임 캐스터 레나, 이스포츠 명예 파트너 지수보이 해설위원이 참석했으며, 펍지 스튜디오의 주요 개발진도 함께 했다.

이번 ‘PUBG 커뮤니티 어워즈’는 2019년 첫 개최 이후 4년 만에 다시 진행됐다. 이에 더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개발진이 직접 답하는 Q&A 세션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퀴즈, 룰렛 이벤트, 시상식,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시상식에서는 2023년 ‘배틀그라운드’ 최다 우승, 최다 킬, 최다 투척 무기 킬, 최다 부활 등 총 10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해 트로피, 상장, 부상을 수여했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 PD는 “지난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를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2024년에도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팬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