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요스타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요스타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의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개발 하이퍼그리프)’가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화산의 꿈 여행'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화산의 꿈 여행' 업데이트는 ‘명일방주’ 4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퍼레이터, 한정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보상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온천 휴가, 도시 보물, 마그마 서핑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내달 6일까지 순차 개방되며, 시에스타 패션가에서 상품 매입 및 판매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돌리의 임무 리스트’ 완료 시 복슬복슬한 생물의 털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를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신규 5성 오퍼레이터 ‘브라이오피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 ‘스와이어 디 엘리건트 위트’와 5성 오퍼레이터 '폰사이러스’, ‘브라이오피타’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를 선보인다.

특히 강력한 코어 캐스터 포지션에서 방랑 메딕 직군으로 새 단장한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에서, ‘브라이오피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진행할 수 있으며, 한정 헤드헌팅에서 10연속 뽑기를 사용할 수 있는 하늘 위의 구름 헤드헌팅 허가증 1장을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매일 ‘시에스타 그래피티 월’ 합성옥 뽑기 2회, 누적 10일 출석 체크 완료 시 체스트넛 전용 컬렉션, 이벤트 가구, 합성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명일방주’는 모든 유저에게 5성 오퍼레이터를 선택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채용 조달 허가증, 5성 오퍼레이터 ‘새비지’, 메인 화면 ‘축제’ 선물한다. 이 밖에도 내달 13일까지 총 90여 개의 신규 및 재판매 오퍼레이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