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민팃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개인정보 삭제 등 고객의 불안함을 이미 해소하고 전국적인 네트웍을 확보한 민팃은 업계 선도기업으로 중고폰 유통을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추진해 고객 가치를 확대하겠습니다.” (민팃 관계자)

민팃이 사전 예약에 나선 갤럭시 S24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민팃 중고폰 평가 금액 외 모델별 추가 보상금을 더하는 추가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갤럭시 S24 구매 고객은 내달말까지 민팃ATM을 통해 기존 휴대폰을 거래하면 된다.

갤럭시 S22와 S23 기존(FE제외)에 최대 보상금인 15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갤럭시 S21, 갤럭시Z 폴드 및 플립3·4·5, 노트20 울트라 모델 역시 10만원 보상금을 책정했다.

이에 따라 휴대폰 교체 주기가 도래한 고객들이 기존 휴대폰을 반납하고 신규 폰을 구매하며 중고폰 유통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추가보상 캠페인 오픈에 맞춰 통신3사 매장 내 네트웍을 1000대 확대했으며 이를 통해 SK텔레콤 2200대, KT 1600대, LG유플러스 1600대 입점했으며 전국 대형마트 3사 삼성스토어 등 양판점 3사 우체국 등 전국 6600개 중고폰 거래 채널을 확보했다.

한편 민팃은 앞으로도 제조사 및 통신사와 협력을 강화하며 고객 편의성 제고에 나서며 중고폰 연계 신규 서비스 확대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