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밀리의서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밀리의서재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공단)이 운영하는 통합 복지플랫폼에 구독권 판매와 관련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사학연금공단 가입자들은 통합 복지플랫폼에서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구매한 구독권으로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16만 권의 독서 콘텐츠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사학연금공단은 밀리의 서재 입점 기념으로 내달 2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밀리의 서재 6개월 구독권과 12개월 구독권을 더 큰 폭의 할인가로 판매하는 것.

밀리의 서재는 교직원 공제회, 교육인재개발원에 이어 사학연금공단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B2G(정부·공공기관) 사업을 빠르게 확장해 가고 있다.

박정현 밀리의 서재 B2B 사업본부장은 “올해는 대기업을 중심으로 제휴를 확대하는 동시에 정부부처와 공공기관까지 확장해 B2B 사업을 본격 성장시킬 계획”이라며 “현재까지 약 200개의 기업이 밀리의 서재를 독서 파트너로 선택한 것에 보답하고 더 많은 기업과 정부·공공기관이 밀리의 서재와 무제한 친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새로운 캐시카우 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으로 전자책, 오디오북을 비롯한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 2000곳 이상의 출판사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월 평균 1100권에 달하는 신간과 베스트셀러를 가장 빠르게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