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이브I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하이브IM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하이브IM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듬하이브’는 약 800만 명의 누적 가입자와 약 1100만 건의 전체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로부터 사랑 받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이벤트’와 ‘연속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이벤트’에서는 ‘스튜디오 모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누적된 기록으로 특정 횟수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은 ‘멤버 선택 U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과 ‘그룹 선택 R 등급 로열 뮤직 카드팩 3장’,‘무료골드 3333, ‘무료 하이브젬 33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3주년 기념 스티커팩’과 ‘골드 박스’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듬하이브’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Live 테마를 공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비주얼과 함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Live 카드'를 만날 수 있으며, 지난 2022년~2023년에 출시된 XR등급의 테마 선택권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 퀘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