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전개한다.

컴투스는 14일 “대표 야구 게임 시리즈 2종을 비롯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아이모’ 등에서 접속하거나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4’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GM지니에게 추천하는 고백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볼과 빠른 진행 티켓 등을 선물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가장 멋진 멘트를 작성한 50명에게는 5성 훈련 돌파 박스, 훈련 카드 박스 등도 추가로 제공한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에서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특수능력 변경권, 전술카드 팩 이용권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다양한 보상을 주는 미스틱 위치의 아틀리에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 공식 포럼에서 CM루나가 초콜릿을 줍는 스토리를 감상 후 힌트를 통해 초콜릿의 주인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게임 아이템인 다크 초콜릿 상자 10개, 화이트 초콜릿 상자 10개 등을 지급한다.

국내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오는 1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22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다정한 온기 아이템을 모으면 NPC 윤우와 호니, 드위를 통해 마음의 형태를 비롯한 장식 코스튬, 염색약, 버프 효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이어진다. 상점에서는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사랑 고백 코스튬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