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플레이베스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플레이베스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의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런칭 일정을 오는 29일로 최종 확정했다.

플레이베스트는 글로벌 런칭 일자인 2월 29일로 선택한 것에 대해 “2월 날수가 하루 많은 ‘윤일’과 더불어 올해는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년’이 겹치는 길일(吉日)이어서 최종 선택했다”며 “이색적인 게임 네이밍에 어우러지도록 정식 서비스 당일 청룡의 기운이 함께 다가오길 기원하며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한국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 글로벌 정식 서비스가 사전 예고된 ‘극락 모바일’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2D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RPG다. 특히 주인공과 호흡하는 영웅 캐릭터들의 일러스트가 유저의 수집 욕구가 불러 모아지도록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채색된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베스트는 유력 경제 미디어 ‘포브스’에서 ‘가장 오랜 기간 10회 연속 뽑기를 실시한 모바일 게임’이라는 세계 기록 선정과 해당 기록을 축하하는 ‘증서’를 공개했다. 이처럼 선출시된 동남아 현지에서 각광받은 10회 연속 뽑기 콘텐츠는 국내에서도 ‘평생 무료 혜택’으로 고스란히 제공한다.

동양풍 판타지 세계관과 이에 걸맞은 개성만점 애니메이션 그래픽, 그리고 10회 연속 뽑기 평생 무료 혜택이라는 파격적인 콘텐츠로 유저들 사이에서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 모은 ‘극락 모바일’은 최근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플레이베스트 측은 유저들의 기대치를 최고조로 한껏 끌어모으기 위한 일환으로 인간, 신선, 요괴, 귀신 등 4대 진영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도 지난 2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각 진영을 대표하는 메인 영웅을 비롯해 초반부 진행에 필수인 메인 등급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미지와 핵심 특징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