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봄맞이를 위한 집안 새 단장을 돕는 ‘봄 리빙페어‘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사철과 봄맞이 시즌에 맞춰 준비한 이번 ’봄 리빙페어‘에서는 대청소 필수품인 각종 청소, 정리, 수납 용품부터 싱그러운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리빙페어에는 각 카테고리별로 다수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는 베딩 (파르페by알레르망/그래이불/마틸라/모던하우스), 욕실 및 청소용품 (스카치브라이트/이지드롭/바디럽/아토젯), 가구 (웰퍼니처/스피드랙/삼익가구/네오체어), 홈데코 (코코도르/뷰카/쿤달), 툴스 (듀라셀/번개표) 등이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르페by알레르망 페이드 알러지케어 다운필 차렵이불 패드세트 Q 페일핑크 ▲쓰리엠 베이직 막대걸레 대형+미세먼지 베이직 정전기 청소포 대형 60매 ▲웰퍼니쳐 몬스터 플러스 타이보 아쿠아텍스 패브릭 6인용 소파+쿠션 2p 방문설치 오트밀베이지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x 4p ▲듀라셀 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 AA 16개입 등이 판매된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상품을 주제별로 모아놓은 테마관도 준비됐다. 테마관에는 봄맞이 인테리어 코너,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코너, 청소/욕실욕품 코너, 침구/패브릭 코너 등이 준비돼 있다.

쿠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이사, 셀프 인테리어 등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품질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