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누들핏 사발면맛 2종 제품 이미지 / 농심 제공
©데일리포스트=누들핏 사발면맛 2종 제품 이미지 / 농심 제공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40년 넘게 사랑받은 사발면 고유의 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간식과 야식은 물론 식단관리 중에도 가볍고 맛있게 즐기기를 바랍니다.” (농심 관계자)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오는 18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11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이 지난 2022년 7월 출시한 누들핏은 국물까지 다 마셔도 130kcal 이하로 다이어트와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제품이며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효과적인 식단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으며 올해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면 중량을 25g 증량했다.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