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빗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빗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규 서비스 '혜택존'을 오픈했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을 성공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로, 빗썸 앱 혹은 모바일 웹에 접속해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내에 위치한 ‘혜택존’에서 미션 참여를 할 수 있다.

오픈 후 첫 미션으로 ‘혜택존’은 ‘오늘의 시세’ 예측을 내놓았다. 매일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미션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예측 성공 시 매일 100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당월 신규 고객은 200 포인트로 2배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전날 종가와 시세가 같을 경우 참여자 모두에게 포인트가 주어진다.

보상 포인트 지급은 매주 수요일에 전주 일요일까지의 참여 보상이 일괄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급 받은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혜택존’ 외에도 새롭게 빗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 3월 빗썸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번만 원화를 입금해도 2만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지급하는 '빗썸 2만원 이벤트'를 3월 한 달간진행 중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투자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참여형 서비스 ‘혜택존’을 신설했다”면서 “앞으로도 빗썸은 고객친화적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