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넥슨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 MMORPG ‘프라시아 전기’가 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프라시아 전기’는 오는 27일 진행되는 1주년 업데이트에서 빠른 속도감으로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모두 구사하는 다섯 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와 네 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1주년 기념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5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주어진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하면 ‘1주년 출석 제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접속 일자에 따라 ‘형상’, ‘탈것’을 최대 ‘신화’ 등급까지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들과 ‘나스카’, ’벤아트’ 월드 대상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버닝 스탠더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레벨 30이상을 달성하면 상점에서 ‘100골드’로 ‘버닝 스탠더 상자’와 교환할 수 있으며, ‘희귀 장비 세트’,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 등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오는 16일 오후 4시 1주년 쇼케이스 ‘Next Page 격동하는 태양’ 실시간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1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로드맵과 함께 1주년 기념 깜짝 보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