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트래블 카드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프리미엄 혜택을 한데 모은 카드 이며 국내외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을 받는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함께 새로운 여행 라이프를 즐겨보기를 기대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해이 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를 15일 공개했다. 광고영상은 뉴진스 멤버들이 어디선가 들리는 코골이 소리의 근원지를 찾는 모습으로 시작되며 여행이 끝난 후 서랍 속에 잠들어 있는 트래블 카드를 보고 실망하지만 뉴진스 멤버들은 1년 내내 혜택을 주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견하고 함께 기뻐하며 여행길에 나선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의 역량을 집중해 출시한 카드이며 1년 365일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날마다 득되는 트래블 카드로 소개하면서 여행갈 때만 사용하는 트래블 카드가 아닌 일상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임을 알려준다.

실제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우대(전세계 30개 통화)되고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다.

또 여행 후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 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 각각 2%, 1.5% 특별금리가 적용돼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국내 편의점 5% 할인과 국내 대중교통 1% 할인 등 혜택도 제공된다.

여기에 일본 3대 편의점인 로손과 세븐일레븐, 훼밀리마트의 경우 5% 할인, 베트남 그랩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우리나라 해외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주요 국가에서도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는 TV뿐 아니라 유튜브 쇼츠, 디지털 미디어, 신문,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