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담아 임프린투를 디자인했습니다. 앞으로도 LG생활건강 각 브랜드 고유의 철학을 담은 참신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

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제품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임프린투는 고객들의 개성을 상징하고 눈에 잘 띄는 네온 옐로우 색상에 매끄럽고 둥근 형태로 디자인됐다.

제품 겉면에는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전원처럼 꼭 필요한 버튼만 남긴 것이 특징이다. 가로, 세로, 높이가 95X61X78mm에 불과해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한 손에 쥘 수 있을만큼 그립 감도 좋다. 또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타투 프린터라는 제품 컨셉트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여기에 스킨 모드와 오브젝트 모드로 듀얼 인쇄 모드를 채택해 피부는 물론 종이와 의료 등 어느 표면에나 최적의 결과를 인쇄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돋보인다는 평가다.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임프린투는 지난해 5월부터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에서 전세계 59개국으로 판매하고 있으면 올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IT 전시회 CES 2024에서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