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시즌과일찬스’ 행사를 통해 과일 7종을 로켓프레시로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18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위해 토마토, 사과, 참외, 오렌지, 만감류 등 과일 900여톤을 추가로 매입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동안 자체 예산을 투입해 과일값을 할인하고 와우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해 온 쿠팡은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는 딸기, 오렌지, 참외 등 과일 약 450톤을 매입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했다. 행사 상품은 전량 판매되며 와우회원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과일 할인 행사에 대한 와우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쿠팡이 지난주보다 2배 많은 물량을 매입해 앵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 쿠팡 와우회원들은 시세가 급격히 오른 토마토와 사과 등 인기 과일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주 행사에서는 할인가에 추가 적용이 가능한 딸기 800원 할인 쿠폰, 토마토 1500원 할인 쿠폰, 못난이 사과 및 참외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물가가 천정부지로 오르는 상황에서 ‘시즌과일찬스’ 행사는 와우회원들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번 진행된 ‘시즌과일찬스’ 행사보다 더 많은 와우회원이 저렴한 가격에 과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물가 시대에 와우회원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