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혜경 기자] 롯데주류가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에 이어 21일 ‘복숭아’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복숭아과즙이 첨가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용량은 360ml에 알코올 도수 14도다. 출고가는 유자와 같은 962.5원.


이날부터 서울·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복숭아 제품을 우선 선보인 후 지방 및 가정시장으로 점차 판매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의 성장 한계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있지만 소주 베이스 칵테일은 주류 시장 전반에 불고 있는 저도화 트렌드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순하리 유자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 이상 판매되며 업계에 과일맛 칵테일 소주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사진=순하리 복숭아. 롯데주류=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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