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홍 기자]LG생활건강이 하나의 제품에 2가지 컬러를 담아 빠르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듀얼 아이 크레용’과 ‘듀얼 립 크레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보브 듀얼 아이 크레용은 은은한 베이스 컬러와 선명한 포인트 컬러가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음영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진주 파우더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에 얇게 밀착돼 가루날림이나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 주며 눈매를 그윽하고 분위기 있게 연출하는 ‘매일매일(801호)’와 ‘그윽그윽(802호)’ 등 총 5가지 클래식한 컬러로 구성됐다.

아울러 단 한번의 드로잉으로 선명하고 매력적인 컬러 발색과 촉촉한 립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하다.

이 제품은 쉐어버터와 망고오일, 그리고 비타민C를 함유해 입술 각질을 매끄럽게 잠재우고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재생 시켜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청순한 립으로 표현하고 싶을 때 연한 컬러로 발라주고 선명한 컬러를 원할 때는 진한 컬러를 사용하는 등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드로잉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 출시된 보브 듀얼 아이 크레용 5종 가격은 각 3g 1만4000원이며 보브 듀얼 립 크레용 5종은 각 2.3g 1만4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보브 듀얼 아이 크레용과 보브 듀얼 립 크레용은 올리브 영과 왓슨스, 롭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