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수연 기자] 마몽드가 각 피부 고민에 특화된 플라워 효능을 담은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집에서 직접 피부 관리를 하는 ‘홈 에스테틱’ 족이 증가함에 따라 워시오프와 슬리핑 마스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마몽드는 마몽드만의 특화된 플라워 효능과 질감을 담은 워시오프 마스크와 슬리핑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은 진짜 꽃의 성분을 그대로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에 바로 전달하며, 모공, 브라이트닝, 진정, 보습까지 풍부한 라인업으로 피부고민 별 케어가 가능하며 워시오프, 슬리핑 각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시오프 타입 2종은 로즈 꽃잎이 함유된 쉬폰 제형이 폭신한 미세버블을 형성하여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는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천연 어성초 잎이 함유된 부드러운 클레이 제형이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포어 클린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슬리핑 마스크 2종은 카렌듈라 꽃잎이 함유된 수분 텍스처가 잠자는 동안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카밍 하이드로 슬리핑 마스크’, 달맞이꽃 오일과 영양캡슐이 함유되어 잠자는 동안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집중 케어하여 건강한 윤기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됐다.


특히 ‘페탈 뷰리파잉 버블 마스크’는 신선한 장미 꽃잎을 그대로 담아 장미꽃의 질감과 향을 느끼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도포하면 부드럽고 폭신한 미세버블이 방울방울 형성되어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정화시켜주어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평소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거나 생기 없어 보이는 날 사용하기에 좋다.


또 워시 후 맑고 환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침에 가벼운 세안 대안으로도 사용하는 모닝 마스크로 활용 할 수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은 꽃의 효능과 질감을 그대로 담아 리얼 꽃 케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손쉽고 빠르게 집에서도 마치 피부 관리실에서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누구나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부 고민 별로 집에서 쉽게 케어 할 수 있는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