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펜타스톰 아시안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5개 팀’ 확정
넷마블, 펜타스톰 아시안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5개 팀’ 확정
  • 김여정 기자
  • 승인 2017.10.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여정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아시안컵 선발전’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5개팀을 확정했다.

아시안컵 정식 명칭은 ‘AIC Asia 2017’이며 한국을 비롯해 대만과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5개 참가지역에서 선발된 팀들이 우승을 위해 뜨거운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 대표는 총 5개 팀이 진출하며 지난 24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해 NC Lions와 MVP, Day5, 그리고 AIN 팀이 확정됐으며 펜타스톰 프리미어리그 시즌 1 우승을 통해 본선 시드를 확정받은 New MetA팀은 자동 진출하게 됐다.

선발된 4개 국가대표팀은 내달 23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아시안컵 예선전에서 대만 등 4개국 지역 대표팀과 경기를 치르고 본선 진출을 확정짓게 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아시안컵 예선경기를 통해 한국 국가대표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본선까지 좋은 결과가 이어져 국내 이용자들이 본선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펜타스톰 아시안컵 국가대표 선발전 영상은 펜타스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본선과 결승은 내달 25일과 26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