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잇플루언서 제공)
(사진=잇플루언서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가 사업 서비스 영역 확장에 나섰다.

‘잇플루언서’는 14일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미디어링크와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잇플루언서’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미디어링크와의 제휴를 통해 ‘플러스 모션’ 상품을 출시한다. 플러스 모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인 메가박스 코엑스몰의 메인홀 및 코엑스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인플루언서 서비스를 더한 패키지 상품으로 잇플루언서 플랫폼에 가입된 인플루언서를 오프라인 마케팅 툴로 활용하는 방식이다.

‘플러스 모션’은 유동 인구에 한정적으로 노출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의 약점을 보완하고자 출시된다. 브랜드 광고주들은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활용해 신제품 론칭 및 제품 체험 행사 등에 대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프로모션의 인지도 확산, 정보 및 후기 공유 등을 통해 신규 고객 및 충성 고객 확보를 할 수 있다.

잇플루언서 이장원 대표는 “잇플루언서는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 다방면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며 “브랜드 홍보 전략에 최적화되고 효과 높은 마케팅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이번 제휴 서비스에 브랜드 광고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마케팅 자동화 시대에 발맞춰 선보인 ‘잇플루언서’는 광고주 상품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매칭해 홍보를 가속화하는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이다. 지난 8월 중개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 취득에 성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