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23일 시즌 5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시즌 5 업데이트의 핵심은 인기 맵 미라마다. 새로운 미라마에서는 황금 미라도 차량과 함께 죽음의 레이싱 트랙이 추가됐으며,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불편함을 줬던 오브젝트를 정리하는 등 깔끔한 모습으로 탈바꿈 했다.

여기에 진통제와 에너지 드링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인 자판기도 전장에 설치된다. 자판기는 미라마 외에도 훈련장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3일부터 11월17일까지 경품 응모 이벤트를 오픈한다. ‘미라마 오아시스 1호점’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에는 ▲그래픽카드(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Ti 등 3종) ▲바람막이 자켓(노스페이스) ▲커피 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문화상품권이 경품으로 마련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PC방 시간당 20포인트/일반 PC 10포인트)를 활용해 준비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서바이버 패스 황무지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이번 서바이버 패스는 커뮤니티 미션, 시즌 미션, 프로그레션 미션, 챌린지 미션으로 구분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시즌5 업데이트 및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