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사진제공 = 라네즈
데일리포스트 / 사진제공 = 라네즈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라네즈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했다고 전했다.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 해의 소망을염원하는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설렘 가득한 연말연시를 오로라 빛깔로 표현해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를소용량으로새롭게 출시했다.‘크림 스킨 소용량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세트’는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 세포라및 아리따움몰,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드림 버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카메라 어플스노우(SNOW)에‘라네즈X스노우’필터를 오픈하고 오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버블로 채워진필터를 적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라네즈드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