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트리플브리스틀 코리아

 

[데일리포스트=김희도 인턴기자] 트리플브리스틀 코리아는 TB(티비)칫솔로 알려진 트리플브리스틀이 키즈칫솔 신제품과 온 가족 사용 가능한 듀오 제품의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펀딩 전 사전 안내를 위하여 이달 2일부터 8일까지 오픈 예정으로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서포터에 사전 공지하고, 공식 오픈은 8일부터 23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국내정식 런칭 전 와디즈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트리플브리스틀 칫솔은 미국 3대째 치과의사 가문의 업을 이어오고 있는 MAX BABINER가 기존 전동 칫솔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분당 31,000회의 진동으로 미세 기포를 생성하여 치아와 잇몸의 모든 표면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도록 직접 개발 연구한 제품이다. 회전식이 아닌 초 미세 음이온 미세진동을 통해 치아의 미세한 부분까지 세척, 잇몸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강점으로 잇몸 및 치아건강의 더욱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트리플브리스틀 전동칫솔의 3면 브러시 헤드는 작은 헤드와 섬세하고 부드러운 칫솔모로 회전식이 아닌 음파식으로 45도 각도로 기울어져 치아의 모양, 위치 및 크기에 맞게 움직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치아교정 중이거나, 부정교합 및 덧니, 임플란트 및 치료 중인 치아 등 예민한 치아를 가지고 있는 이들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트리플브리스틀 코리아는 "트리플브리스틀 TB(티비)칫솔은 IPX7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생활 방수 및 수분에 매우 강력한 제품이며 제품 안 기판에 닿게 되더라도 배터리 기판의 연결을 끊는 저항을 배치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 선보이는 트리플브리스틀 TB(티비)칫솔 듀오 제품은 칫솔 두 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3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슈퍼 얼리버드 상품인 '패밀리(듀오+키즈)'는 듀오에 해당하는 충전식 전동칫솔기 2개, 특수 3중모 4개, 공간 절약형 듀얼 충전 베이스, 혀클리너 2개 및 칫솔모 보호 캡, 사용설명서와 키즈에 해당하는 충전식 전동칫솔기 1개, 키즈 특수 3중모 1개, 트레이닝 칫솔모 1개, 공간 절약형 충전기, 베이스와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다.

또한 트리플브리스틀 '키즈' TB(티비)칫솔은 잇몸과 치아가 연약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입이 작고 치아가 작은 성인도 사용할 수 있다. 트리플브리스틀 특수 3중모 음파전동 TB(티비)칫솔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펀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독점 총판 ㈜브이스마트는 해외의 퀄리티 높고 혁신적인 아이템 개발 및 유통하는 기업이다.  국내 시장에서 소개되지 않은 전 세계의 최신 제품과 아이디어 제품의 독점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홍보, 마케팅, 판매뿐만 아니라 테크가전부터 패션잡화까지 새로운 제품을 유통하여 국내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려는 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