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웹젠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다색카드 교환’.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변신 강화 영혼석 획득 수량 증가’ 등 ‘R2’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독려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다색카드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 중인 다색카드를 애쉬번 마을에 있는 ‘이벤트’ 베라카 NPC에게 주면 ‘서번트 변신’ 4종 중에 1종으로 변신할 수 으며, 특정 시간 안에 다색카드를 주면 ‘변신 스킬 강화 변신’ 4종 중에 1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확인 영혼의 돌’을 획득할 수도 있다. 30분 단위로 시간 누적 보상을 제공하며, 180분이 누적될 경우, 매일 11시, 16시, 19시, 23시에 각 1시간 동안 <이벤트>베라카 NPC에게 3000 카오스 포인트를 주고 구매할 수 있다.

‘미확인 영혼의 돌’은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수집 교환>혼 NPC을 통해 ‘변신 강화 변신’ 6종 중 무작위로 1종의 ‘강화 변신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변신 강화 영혼석’ 획득 수량도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서버’는 최대 5개의 ‘변신 강화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리부트 서버는’ 최대 17개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