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웹젠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웹젠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PC MMORPG ‘뮤 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4월9일 정기점검 전까지 ‘+11 4차 날개’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고포(고블린 포인트)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PC방에서 접속하거나 고블린포인트가 포함된 상품 구매 시 ‘고블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고블린 포인트’로 게임 내 상점에 있는 고블린 포인트 탭(레드)/일반 상품 탭(블루)의 이벤트에서 ‘고포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고포 상자’는 ‘작은 고포상자’, ‘보통 고포상자’, ‘고급 고포상자’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작은 고포상자’는 10 고블린 포인트로 24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다. ‘보통 고포상자’는 20 고블린 포인트로 48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다. 단 ‘고급 고포 상자’는 1000 고블린 포인트가 필요한 대신 구매 제한 시간이 없다.

‘고포 상자’에서는 ‘신비의 돌’, ‘블러드 엔젤의 혼’, ‘콘도르의 깃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고급 고포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출현하는 ‘고대의 가면’, ‘귀족의 문장’, ‘정령의 문장’은 각각 ‘4차 날개’와 ‘에르텔’, ‘선조의 귀걸이’ 등 최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고포상자 이벤트’에서는 일반 ‘4차 날개’를 제공했으나, 이번 ‘봄맞이 고포상자 이벤트’는 보상이 강화되어 ‘+11 4차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뮤 온라인’은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해 2020년에도 ‘스피드 서버 오픈’,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