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최근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입지와 상업성 등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꾸준하고 일정 수준 수익률이 확보된 상품에 투자를 권합니다.” (상업시설 분양 관계자)

해온종합건설이 인천광역시 송도 국제업무지구 1공구에 ‘송도 해온프라자 더 라운지’ 상업시설을 분양하고 있다.

송도신도시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이 상업시설은 인근에 1만 8000가구 규모 아파트 단지가 형성돼 유동인구가 높아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된다.

송도 해온프라자 더 라운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2-20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9층 규모로 공급된다.

인근에 송도 센트럴파크와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인천대입구역을 도보 5분이면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이며 향후 GTX 송도국제도시역도 개통 예정이다.

여기에 해양경찰청을 비롯해 포스코인터내셔널 본사와 송도 컨벤시아, 롯데마트와 롯데몰을 비롯해 이랜드몰, 코스트코 등 주변 대형 쇼핑몰 등 최상의 상권이 형성돼 이용하는 유동인구가 많아 향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송도 해온프라자 더 라운지는 점심과 저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식당 및 음료(F&B) 점포 입점이 예정돼 있고 1층에는 편의점과 미용실, 펍 등 트렌디한 상가 구성이 계획돼 있다.

그리고 2층부터 양식당과 커피숍, 패밀리레스토랑을 비롯해 병원과 일반 오피스 사무실도 입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