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구리갈매투시도 조감도
사진제공 = 구리갈매투시도 조감도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금강주택이 경기도 구리시 구리갈매지구 갈매동 552-12~15일대에서 지식산업센터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를 분양한다.

연면적 172,301㎡로 구리갈매지구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지식신업센터 금강펜테리움 IX타워는 지하 2층~지상 10층으로 조성되며 고강도 규제 적용을 받는 주택과 달리 총 분양가의 70~80%이상 대출이 가능하다.

또  입주업체들은 재산세 및 취득세를 감면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허가 절차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법률적 정책지원, 자금대출알선과 같은 금융지원도 제공될 예정이다.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는 사무실, 회의실과 같은 업무 환경뿐만 아니라 주거와 상업시설을 모두 겸비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본 타워는 비즈니스, 주거, 상업시설까지 모두 갖춘 지식산업센터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상가시설이 구성됐으며 대부분의 상가를 노출형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지식산업센터 내 제조형공장은 물론 3베이 설계를 적용한 390실의 오피스텔도 들어선다. 입주사 및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와 지식산업센터 내 근무자들의 편의를 위한 라운지공간 및 옥상정원도 조성할 예정이다.

인근에 갈매 동구릉TG가 위치해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제2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인근 도심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서 올림픽대로까지의 접근성이 좋다.

아울러 서울 양양고속도로, 세종~포천 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광역으로의 물류 이동도 용이하다. 지하철 4•8호선과마석~송도로 이어지는 GTX-B노선의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되며 교통 호재도 갖췄다.

인근 산업단지 개발로 산업 연계성도 우수해질 전망이다.진관일반산업단지,금곡일반산업단지,광릉테크노밸리가 이미 조성됐으며 남양주구리테크노밸리,남양주가구복합산업단지, 양정역세권도시첨단산단까지 들어설 예정이다.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0-3에 위치했으며 현재 청약 중으로 계약일은 이달 24일(금)부터 시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