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 파리바게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 파리바게뜨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최근 대세 스타 펭수에 34년간 축적한 파리바게뜨의 기술을 접목해 완전히 독창적인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억과 시도를 통한 색다른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

SPC 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에 나선 한정판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를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케이크는 펭수의 얼굴을 케이크로 그대로 재현했으며 부드러고 촉촉한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를 달콤한 초콜릿으로 다시 한번 도포하고 헤드폰과 손을 올린 모습까지 표현했다.

케이크 상자 안에는 '펭-러뷰♥', '생일 챙겨' 등 펭수의 사이다 허록을 담은 스티커를 첨부해 재미있는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오는 29일까지 SPC 그룹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서 ‘1만원 제품 교환’을 구입하면 ‘펭수 정품 그립톡’ 또는 ‘펭수 핸디 선풍기’를 사전예약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며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