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신도시 역세권 지역주택조합 '하남 프라임파크' 아파트 공급
3기 신도시 역세권 지역주택조합 '하남 프라임파크' 아파트 공급
  • 김희도 기자
  • 승인 2020.06.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경기도 하남시 3시 신도시 교산지구 내 원스톱 라이프 ‘하남 프라임파크’ 아파트가 공급 예정이다.

두산건설이 시공 예정인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59~84㎡, 350가구 규모로 하남시청역 역세권이며 단지 주변에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원스톱라이프가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 스타필드 하남이 인접해 있고 하남시청과 하남시 보건소, 공공기관과 이마트(하남점)과 홈플러스(하남점)하남점 등 쇼핑시설과 덕풍천, 105m 높이 전망대와 잔디광장, 생태연봇 등 힐링시설인 유니온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망도 고루 갖췄다. 하남에서 송파구 등 서울 주요도시권을 잇는 송파-하남간 도시철도가 오는 2028년 완공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하남에서 잠실과 강남 등 서울 도심까지 30분 내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하남과 서울 이동을 더욱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동남로 연결도로에 버스전용차로를 설치하며 BRT 정류장과 철도역사 인근에 환승시설을 설치, 광역버스-지선버스 및 버스철도-개인형이동수단 등 편리한 환승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다.

하남 프라임파크는 단지 자체의 설계와 시스템도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홈네트어크 시스템을 비롯해 무인경비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과 주차관제 시스템을 제공하며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등이 운영된다.

여기에 커뮤니티 시설 역시 조성돼 유식과 운동, 교류 체험공간까지 마련하며 야외 여가 공간을 제공해 365일 쾌적한 입주 생활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청약 통장이 필요없으며 일반 아파트 대ql 10~20% 정도 저렴한 가격에 공급될 예정이다.

하남프라임파크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155번에서 개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