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최근 코로나29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해외출입국이 제한되면서 해외에 직접 가지 않고도 인기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일본직구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주문을 하면 일본 현지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여 국제특송으로 발송을 해주는 일본 직구 쇼핑몰 사이트는 개인통관고유부호만 발급을 받으면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는 것과 전혀 차이가 없어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일본 드럭스토어 전문 직구쇼핑몰 ‘코리아오사카’는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는 온라인 직구쇼핑몰로 카베진, 샤론파스, 오타이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온라인대표 직구쇼핑몰인 코리아오사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일본 드럭스토어 상품 직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오사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일본 드럭스토어의 상품의 구매층이 일본의 출입국 제한으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직구쇼핑몰로 발을 옮기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편이 일본 현지 드럭스토어나 국내 오프라인매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오사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는 일본의 인기 소화제 카베진을 비롯하여 동전파스, 아리나민, 오타이산, 이브퀵, 타무시친키 등 의약품 제품 뿐만 아니라 하다라보고쿠쥰, 센카 퍼펙트 휩, 우르오스 등 일본 인기 화장품도 취급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오사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본적인 구매금액 3%적립 포인트를 비롯하여, △회원가입시 2,000원 포인트 제공, △첫구매 시 3,000원 쿠폰 지급, △포토후기 적립금 2,000원 지급,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톡톡 친구추가 시 2,000원 쿠폰 지급, △매년 2,000원 생일쿠폰을 지급한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주문이 늘어난 상품으로 비오레아쿠아리치워터리 에센스, 쇼콜라BB플러스, 에비오스, 정로환 등이 있다.

코리아오사카는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한 상품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