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리종합금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리종합금융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우리종합금융이 SSG페이과 제휴를 맺고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에 나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 ‘CMA Note’로 우대금리 적용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하며 원리금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우리종금 CMA Note의 1일 예치시 기본금리는 연 0.90%이며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 개설시 우대금리 연 0.10%와 우리은행 연계계좌로 등록한 CMA체크카드 발급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만 하면 우대금리 연 0.15%가 추가 제공된다.

여기에 비대면계좌 개설시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만원도 지급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페이와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SSG페이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10월 1일까지 2만명에게 선착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