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40도의 가치’…의료진에 쿨테크 1만장 기부
이랜드월드 스파오, ‘40도의 가치’…의료진에 쿨테크 1만장 기부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07.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월드ⓒ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월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월드ⓒ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월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수고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스파오와 함께 뜻깊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두의 마음을 담아 전달된 쿨테크로 무더위에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힘이 되길 기대합니다.” (이랜드재단 정재철 대표이사)

이랜드월드 계열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이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치고 무더위에 코로나19 방역에 나선 의료진들을 위한 쿨테크 전달식을 진행했다.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은 지난 10일 서울 소재 월드비전 본사에서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이사와 이랜드재단 정재철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쿨테크 1만장(약 1억원 상당)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지난달 9일부터 진행된 ‘40도의 가치’ 캠페인은 무더운 날씨에 방호복 속 40도가 넘는 더위와 싸우고 있는 코로나19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기부는 고객과 함께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스파오와 이랜드재단은 SNS에 의료진을 응원하는 해시태크를 담은 게시물 수만큼 매칭해 쿨테크를 기부한데 이어 추가로 캠페인 기간 동안 판매된 쿨테크 판매금액의 2%가 추가로 기부했다.

기업의 의료진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로 1만장의 쿨테크가 월드비전을 통해 대구지역 의료진 1만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캠페인 종료 이후에도 사회공로자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