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한화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한화건설

[데일리포스트=신종명기자] “이번에 공급하는 포레나 순천은 한화건설의 프리미엄 브랜드 포레나에 대한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 청약일정 문의가 나오고 있습니다. 포레나 순천의 입지와 상품성이 우수한 만큼 높은 청약률이 예상됩니다.” (한화건설 관계자)

한화건설이 21일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337-3번지 일원에서 ‘포레나 순천’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9개동, 전용면적 84~119㎡ 613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세부 면적은 ▲84㎡A 246가구 ▲84㎡B 265가구 ▲101㎡ 67가구 ▲119㎡ 35가구로 구성됐다.

순천 지역 新주거타운 핵심 입지에 포레나 브랜드로 첫 공급에 나선 ‘포레나 순천’은 지역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이를 위해 한화건설은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단지 출입구 디자인부터 건물 외부 색채까지 외관만 봐도 포레나 브랜드를 강조한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단지 특성에 맞춰 적용된다.

여기에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돼 다양한 특화 설계 및 첨단 시스템으로 수요자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포레나 특화 상품 가운데 올록볼록한 마운딩이 구현된 창의적인 놀이공간 ‘메리 키즈그라운드’도 눈에 띈다. 여기에 휘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졌다.

순천동천과 강청수변공원을 남동향으로 조망하고 있는 포레나 순천은 주변의 자연환경을 연계해 녹음이 풍부한 공원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며 환경 정화 및 미세먼지 저감 수종을 도입해 힐링 단지를 설계했다.

단지 인근에 백강로를 통해 삼산로와 순천IC 접근이 용이하며 호남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 진 출입이 수월해 광역 이동이 편리하가.

게다가 약 1조 7000억 원 규모의 경전선(광주 송정-순천) 전철화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면서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동산초, 순천제일고 등 교육 환경과 NC백화점 순천점, 홈플러스 순천점, 순천 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 역시 고루 갖춰져 있다.

포레나 순천은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도 오픈했다. 세대 유니트별 VR 촬영 화면을 ᅟᅦᆽ공해 입지와 단지 배치, 특장점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포레나 순천은 오는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