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동탄역 여울시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동탄역 여울시티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동탄2택지개발지구 일반상업용지 3블록에 동탄역 여울시티Ⅰ.Ⅱ 오피스텔이 각각 200호실 및 근린생활시설 42호실의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동탄역 역세권에 위치해 우수한 교통 환경을 선보이면서 실수요와 투자 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동탄역 여울시티Ⅰ.Ⅱ 각각 지하 5층~지상 13층으로 들어서며 근거리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몰이 위치해 있고 오산천과 동탄여울공원, 리베라CC, 동탄호수공원 등의 여가 및 생활 편의 인프라를 갖추어 미래 가치가 상승될 것으로 전망된다.

역세권과 상권이 인접한 오피스텔은 주거 편의성이 높아 주택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다. 또한 교통 환경으로도 경부고속도로를 따라 서울과 분당, 광교신도시, 오산세교신도시를 잇는 동탄2신도시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망이 우수하다.

복합환승센터인 동탄역 SRT는 강남, 수서까지 15분 거리며, 2023년에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는 삼성역까지 20분 이내 거리로 강남권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기흥·동탄IC, 동탄JC가 근접해 있고 인덕원에서 동탄 복선전철 건설사업도 2021년에 착공을 할 것으로 예정돼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출 예정이다.

동탄역 여울시티는 신개념 관리시스템을 도입하며 그동안 오피스텔 수분양자들이 어려워하는 임대관리와 시설관리를 전문 업체에서 전담하여 관리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 층으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동탄역을 중심으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일대는 동탄2신도시의 주요 인프라가 밀집된 중심상권의 입지로 분양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업무시설과 대기업들, 동탄테크노밸리와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동탄역 역세권의 입지 등 장점을 고루 갖춘 동탄역 여울시티Ⅰ.Ⅱ 오피스텔 홍보관은 강남역1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