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나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나카드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하나카드에서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나카드만의 해외 직구 전용 이벤트이다. 

9월 4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일 경우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이 증정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되어,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한경호 본부장은 “코로나 19로 해외 백화점, 명품숍 등 쇼핑을 갈 수 없는 손님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26개 글로벌 브랜드의 품질력과 하나카드만의 차별화 된 혜택을 통해 어려움이 많은 요즘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