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신종명기자] “고객 중 상담수가 과거 고객정보를 수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꼭 필요한 금융업무 안내를 받지 못해 불이익이나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만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

새마을금고가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주소와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중요 금융정보를 본인에게 정확히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거래하는 새마을금고를 직접 방문해 창구에서 고객정보를 수정하거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에 접속해 개인 정보관리 메뉴에서 고객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수정하거나 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하는 방식이다.

새마을금고는 이벤트에 참여된 고객들 중 30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교환 쿠폰(5000원 권)’을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 거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 기간인 11월이 지나면 12월 중 쿠폰이 지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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