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신종명기자] “이번 안심필러 캠페인을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도록 필러 시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교육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김형문 회장)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안전판 필러 시술문화 정착을 위해 멀츠코리아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와 ‘안심필러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안심필러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안전한 필러 시술 문화 조성을 위해 대피모와 멀츠코리아가 공동으로 기획한 참여형 캠페인이며 대피모는 안전한 필러 시술을 약속하는 병원에게 안심필러 인증패와 가이드북을 배포해 올바른 필러 시술 정보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안심필러 인증 병원과 연계해 관련 필러 시술 교육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은 지난달 29일 강남구 소재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대피모 김형문 회장과 회원사 및 후원사 멀츠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멀츠코리아는 사회 공헌 활동 일환으로 올바른 필러 시술 문화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대피모의 이번 캠페인을 후원했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러의 안전성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멀츠코리아의 벨로테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며 시술 시 염증반응 부작용 발현이 낮은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