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AVER CONNECT 2021' 진행…SME·창작자 이야기 전달
네이버, 'NAVER CONNECT 2021' 진행…SME·창작자 이야기 전달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11.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이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이버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네이버가 올해로 6번째 개최되는 ‘NAVER CONNECT 2021’를 오는 23일 진행한다.

‘BEYOND CONNECT’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온라인 동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는 지난 5년간 매년 커넥트 컨퍼런스를 통해 다음 해의 사업 전략과 방향성에 대해 소개해온 반면, 올해 커넥트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파트너들의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비대면 상황으로 사람들이 이전까지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새로운 연결을 경험하기 시작했다”면서, “올해 컨퍼런스는 네이버의 사업 분야별 방향성 대신 네이버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SME와 창작자들이 도전하는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키노트에서 지식iN 엑스퍼트 전문가, 동네 카페 주인, 쇼핑 라이브를 이용하는 산지직송 판매자,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SME와 창작자를 동영상으로 소개한다. 컨퍼런스가 끝난 이후에는 영상에 출연한 SME와 창작자들이 직접 쇼핑라이브, 공연라이브, 지식iN 엑스퍼트 클래스를 이어가며 사용자와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