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LG유플러스는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의 사전예약을 13일부터 시작한다.

iPhone 12 Pro Max는 는 재구상된 프로급 카메라와 iPhone사상 최대 크기ㆍ최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iPhone 12 mini는 iPhone 12의 최신 기술을 콤팩트한 사이즈에 담으면서도 크고 몰입하게 만드는 전면 화면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고 있다.

두 모델은 최신 5G 경험을 제공하며,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는 13일에 주문을 받아 20일부터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기간에 맞춰 고객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Apple 제품 공식 수리센터인 TUVA 10만원 쿠폰, Apple의 서비스 구매에 쓸 수 있는 App Store 2만원 할인권, 그리고 셀프 인테리어에 iPhone 12 Pro의 LiDAR 스캐너를 활용할 수 있는 리바트 가구몰 최대 7만원 할인권을 선물한다. 

온라인 직영몰 유샵(U+Shop)에서 19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마켓, GS25, 마켓컬리 등에서 사용 가능한 유샵전용제휴팩 쿠폰 최대 18만원과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패키지를 단독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